Brand Story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안드레스 샌드라는 가족 대대로 이어져온 

 제화 기술을 보존하고 있으며. 그들만의 특화된 기술로 착화시의 편안함과 세련된 이미지, 가죽, 염료, 질감, 정확성으로 완벽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Recognize

 





몇 세대에 걸쳐 Sendra 가족의 업무 방식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를 쌓은 후,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스페인 및 전세계적으로 가장 상징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해 해외 여러 슈메이커 회사들은 안드레스 샌드라의 협력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Brand Concept

안드레스 샌드라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대부분의 슈즈들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한국에서만 디자인된 제품들이며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슈즈부터 특별함을 주기엔  멋스러운 컬러감의 파티나 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들을 접할 수 있고, 보다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생산하기위해 지속적으로 디자인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Patina, Classic, Casual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슈즈들을 안드레스 샌드라에서

만나보세요.

Source





그 기원은 Andrés Sendra가 그의 형제 및 장인 팀과 함께 스페인 알만사에있는 작은 공장에서 신발을 제조하기 시작한 191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들은 튼튼하고 견고한 굿 이어 스티치(Good year welted)의 특화된 제화 기술을 바탕으로 부츠와 구두에 접목하여 생산하였으며 곧 상당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Generation






이제 그의 손자이자 회사의 전무 이사 인 Javier Sendra는 브랜드 제작자에게 경의를 표하고 Andrés Sendra Shoes의 회사 경영을 이어 받아  

클래식 신발의 모든 기술과 디자인을 대중에게 제공 하며 세대를 거듭해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