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Andres Sendra 는 1913년 'Andres Sendra' 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풍부한 목초지와 온화한 자연환경으로 옛부터 목축업이 발달하고 그에 따른 가죽 가공업이 번성했던 스페인의 알만사(Almansa) 지역에서 시작하였습니다. 그의 정확하고 특화된 제화 기술을 바탕으로 시작하여 명성을 얻었고 Sendra 는 가족경영으로 세대를 거듭하면서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신발 생산 업체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Sendra 社는 부츠 분야에 있어서는 특화된 기법으로 전 세계적인 부츠 생산 공장 및 브랜드이고 미국의 부츠 브랜드들 중 샌드라가 생산하지 않은 회사가 없을 정도로 부츠를 잘 만드는 회사로 명성이 높습니다. 또한, (J.Fitzpatrick', 'Ralph Lauren', 'Morjas', 'CELINE', 'Lof&Tung') 등 세계적인 슈메이커 브랜드들도 안드레스 샌드라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전세계에 400여명이 넘는 딜러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현재는 'Andres Sendra'의 증손자인 'Javier Sendra'가 브랜드를 운영함과 동시에 100년 동안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슈즈 사업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Brand Concept

안드레스 샌드라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대부분의 슈즈들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한국에서만 디자인된 제품들이며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슈즈부터 특별함을 주기에 충분하며 멋스러운 컬러감의 파티나 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들을 접할 수 있고, 보다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생산하기위해 지속적으로 디자인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샌드라의 모든 제품들은 구두를 만드는 제법 중 가장 전통적인 방식인 굿이어웰티드(Goodyear Welted) 제법을 기반으로 제작되고 무려 10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숙련된 장인에 의해 최고의 가죽과 재료로 메이킹되며 퀄리티 높은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에게 선사합니다.


Patina, Classic, Casual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슈즈들을 안드레스 샌드라에서 만나보십시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